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  • 메인페이지로 이동 >
  • 열린마당 >
  • 보도자료 >
  • 보도자료

보도자료

2018 한여름밤의 꾼 ‘천사공연단’ 참가자모집

작성일 : 2018-04-04 17:11:04 조회수 : 207

2018 한여름밤의 꾼 천사공연단참가자모집

 

 

지역의 야외공연장을 활용하여 지역의 생활예술동아리들에게 공연의 기회를 선사하고 있는 한여름밤의 꾼421()부터 시작이 된다.

 

한여름밤의 꾼은 생활예술 활성화야외공연장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사업으로 관내 문화예술단체들로 구성된 [천사공연단]을 모집하여 문화예술 소외지역의 각 야외공연장을 순회하며 공연을 선보이는 사업이다.

 

지난해 100개팀 1,500명이 참여하여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[천사공연단]은 올해에도 지역의 생활문화예술인들이 예술적 재능을 기부하여 시민들에게 문화예술의 화려함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며, 공연의 참여 기회가 적은 생활문화예술인 및 동아리들이 그동안 구슬땀을 흘려 만든 작품을 시민들에게 선보일 기회를 마련하는 자리이다.

 

올 해 한 여름밤의 꾼은 우산동과 문막지역이 추가되어 421일 간현유원지내 야외공연장 일원에서의 첫 공연을 시작으로 격주 금요일, 마지막주 토요일 문막읍사무소 야외공연장, 행구동 수변공원, 우산동 문화의거리, 태장동 문화마당, 단계동 백간공원, 반곡동 미리내공원, 중앙동 문화의거리에서 공연이 이루어질 예정이다.

 

천사공연단의 모집 분야는 야외공연이 가능한 모든 장르이며 . 지원혜택으로는 무대, 음향, 조명 등 시스템과 홍보, 자원봉사시간, 실비(식사비, 교통비)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.

 

천사공연단 모집은 4.6()까지 진행되며, 접수는 ()원주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은 후 이메일(yuhap@nate.com)으로 접수가 가능하다. 기타 문의는 ()원주문화재단 홈페이지(www.wcf.or.kr)공지사항 및 ()원주문화재단 공연사업팀 033-763-9114로 문의하면 된다.

 

원주문화재단 관계자는 문화예술 동아리 활동을 하는 시민들이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한여름밤의 꾼 행사가 생활문화공연 활성화에 기여한다고 말했다.